탄포포일상

감자탕+라면사리+볶음밥으로 즐거운 한국요리 만찬~~ 회식!^^

by 탄포포헤어 posted Jul 05, 20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감자탕+라면사리+볶음밥으로 즐거운 한국요리 만찬~~ 회식!^^
- 일본헤어스타일 일본메이크업 헤드스파 일본인미용사 합정역미용실 서교동미용실 탄포포헤어

바빴던 하루의 일과가 끝나고

신입 일본인 미용사 루카상 환영식이 있었습니다.!^^

메뉴는 『감자탕』으로 정했습니다.

루카상이 아직 한번도 먹은 적이 없고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고 하고 혼자서는 먹기 어려운 『감자탕』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.

카오리상도 좋아한다고 해서 신촌에 있는 24시간 감자탕 식당으로 고고고~~

『감자탕』 대사이즈 (4인분)로 주문을 하니

서비스로 술1병과 라면, 떡, 수제비 사리는 기본으로 제공되었는데

저는 물론 루카상과 카오리상도 『감자탕』을 좋아해서 고기(뼈)를 추가로 주문했어요!

등뼈에 붙어있는 고기도 부드럽고 우거지랑 감자, 버섯, 깻잎 등 야채랑 잘 어울렸습니다.

특히 거대한? 뼈다귀는 정말 맛있었어요!^^

라면 서리도 넣어서 먹고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 2인분을 추가로 해서 마지막까지 만찬을 즐겼습니다.!!^^

감자탕을 아직 먹어본적이 없는 분들은 한국에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~^^

-청진동 해장국 (신촌점)-
감자탕 대(4인분) : 30,000원
└> 라면+떡+수제비 서비스 제공
뼈 추가 : 8,000원
볶음밥 : 2,000원
커피 : 100원

DSC09175.jpg

DSC09159.jpg

DSC09165.jpg

DSC09161.jpg

DSC09170.jpg

DSC09177.jpg

DSC09180.jpg

DSC09186.jpg

★☆★☆★☆★☆★☆★☆★☆
탄포포헤어&메이크업 헤드스파
http://www.tanpopohair.com
Tel. 02-333-1986
KAKAO/LINE : dubaljayu

#신촌 #감자탕 #청진동해장국 #뼈해장국 #일본메이크업 #메이크업레슨 #일본헤어스타일 #합정역미용실 #합정역메이크업 #헤드스파 #서교동미용실 #재일교포 #일본인미용사 #일본미용사 #탄포포헤어 #韓国メイク #韓国 #ソウル #韓国美容室 #韓国美容師 #日本美容師 #韓国のヘアスタイル #日本語可能な美容室

---------------------

[韓国料理] カムジャタン&ラーメンサリ&チャーハンで楽しい韓国料理晩餐会~~会食!^^

-韓国美容室 ソウル美容室 日本語可能な美容室 韓国ヘアスタイル 韓国メイク ヘッドスパ 韓国留学 韓国生活

忙しかった一日の日課が終わって

新人美容師ルカさんの歓迎式がありました!^^

メニューはカムジャタン(감자탕)に決めました

ルカさんがまだ一度も食べたことがなく、辛いものが好きと言っており、一人では食べにくいカムジャタンが良さそうでした。

かおりさんも好きっていって、ソウルのシンチョンにある24時間カムジャタン食堂へ行こう~~

カムジャタン(감자탕) 大サイズ(4人前)で注文したら

サービスとしてお酒1本とラーメン、餅、すいとん玉は基本的に提供されましたが、

私はもちろん、ルカさんとカオリさんもカムジャタンが好きなので、お肉を追加で注文しました!

背骨についているお肉も柔らかく、白菜やジャガイモ、キノコ、ゴマの葉など野菜とよく合いました。

特に巨大?骨は本当においしかったです。^^

ラーメンも入れて食べて食べ終わった後はチャーハン2人前を追加で最後まで晩餐を楽しみました!!^^

カムジャタンをまだ食べたことがない方は、 韓国に来たらぜひ食べてみてください。~^^

※詳しい情報が必要な方たちは、ラインで質問してください~~~♥

ラインID : dubaljayu

-清津洞ヘジャンクッ 청진동 해장국 (新村シンチョン店)-
カムジャタン(감자탕) 大(4人前) : 30,000ウォン
└>ラーメン&餅&すいとん サービス提供
骨追加 : 8,000ウォン
チャーハン : 2,000ウォン
コーヒー : 100ウォン

韓国ソウルの美容室
日本語可能な美容室
タンポポヘア&メイク ヘッドスパ
http://www.tanpopohair.com
Tel. 02-333-1986
KAKAO/LINE : dubaljayu

#カムジャタン #シンチョン #新村 #ヘジャンクッ #韓国メイク #韓国化粧品 #韓国流行 #日本人美容師 #韓国ヘアスタイル #韓国芸能人 #韓国ファッション #韓国メイク #韓国美容室 #ソウル美容室 #日本語可能な美容室 #韓国美容師 #日本美容師 #韓国現地美容室 #韓国生活 #ワーキングホリデー #韓国旅行 #韓国情報 #ソウル旅行 #韓国料理